컴프야2021, 사전 예약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2021년 03월 12일 15시 03분 16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이 ‘2021 KBO리그’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게임의 재미를 더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초 사전 예약에 돌입한 ‘컴프야’는 신규 시즌 개막을 기다리는 구단주들의 사전 전력 강화를 돕기 위해, 게임 내 필수 콘텐츠를 즐기면서 최고급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KBO 개막 시점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한 유저들에게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드림/나눔 골든 글러브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프로야구 원년부터 지난 ‘2020 KBO 리그’까지 역대 골든글러브 수상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드림/나눔 골든 글러브팩’은 타이틀에 걸맞게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음은 물론 구단에 상관없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전략적 조합을 통한 덱 구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 내 필수 콘텐츠 ‘스테이지 모드’를 새롭게 개편한 ‘특별 스테이지 모드’도 추가됐다. 오는 22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 되는 ‘특별 스테이지 모드’는 총 3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난이도의 공략에 성공할 경우 기존 대비 대폭 상향된 게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 예약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도 오는 시즌 업데이트전까지 마련해 올해 게임의 공식 모델로 선정된 ‘이정후’, ‘강백호’, ‘소형준’, ‘정우영’ 등 KBO 신인왕 출신 4인방의 친필 싸인이 담긴 유니폼과 모자 등 다양한 실물 경품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올해로 시리즈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는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 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현존하는 KBO리그의 10개 구단뿐 아니라 원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선수 데이터, 실명, 사진 및 현 시즌 KBO리그의 일정을 게임 속에서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