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난무, 신규 무장 화타·황월영 선봬

2021년 03월 05일 14시 30분 38초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에 신규 무장인 '화타'와 '황월영'이 추가됐다.

 

화타는 특수 병과(근거리) 무장으로 삼국지 역사 속 최고의 명의라는 배경 스토리답게 자신과 아군 병력(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해 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제갈량의 아내로 병법에 능한 황월영은 궁병 병과 무장으로 자신의 병력(체력)을 감소시켜 아군 병력(체력)을 올려주는 패시브 스킬과 공격 시 적군의 병력(체력)을 자신의 병력(체력)으로 흡수하는 스킬을 갖췄다.

 

삼국지난무는 이들 무장을 다른 무장 대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또한 픽업 소환을 통해 해당 무장을 획득 시마다 무장의 혼 100개씩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아울러 삼국지난무는 신규 외전 시나리오인 '비부오하아몽'(보통, 어려움, 수라)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비부오하아몽 공략을 통해 휘석 및 여몽·정보·손권 진화에 필요한 무장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신규 무장과 함께 삼국지난무의 열전·외전 및 난무연대기, 난무전, 대토벌전, 랭킹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의 후속작으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야심 차게 공동 개발한 실시간 부대전략 RPG다.

 

이 게임은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전략성 있는 수동 전투와 고도의 전략을 바탕으로 한 대규모 연합전을 통해 유저들로부터 삼국지 게임 본연의 재미를 찾았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