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라비린스, 사전예약 페이지 3일 전격 오픈

2021년 03월 03일 17시 32분 03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월 3일부터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라비린스’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만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에 미로 콘셉트를 더해 미로 속을 탐험해 나가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2020년에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를 동남아 지역 5개국에 먼저 선보였다. 출시 후 태국 지역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최고 7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얻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론칭 및 사전예약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라비린스는 2021년 첫 국내 출시 타이틀인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국내 출시는 3월 23일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라 전했다.

 

그라비티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론칭 전까지 매일 룰렛을 돌려 최대 10만 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매일매일 라비린스 룰렛! 이벤트’, 론칭 후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약속만 지켜줘 이벤트’, 이벤트 공유 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냥다래, 무기 상자 등의 아이템들을 지급하는 ‘SNS 공유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