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게임, ‘라이브 여신’ 정식 출시

2021년 02월 26일 15시 43분 29초

Entrepreneur Game(엔터프리뉴어 게임)은 50만 사전예약자 수를 달성하며 높은 기대감을 얻은 자사의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라이브 여신’을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김혜윤 배우가 선택한 ‘라이브 여신’은 신인 인플루언서 시절부터 최고의 스타가 되기까지 성장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인플루언서가 된 이용자는 라이브 영상을 위한 메이크업과 코디 등 500여가지 이상의 의상을 통해 자유롭게 스타일링하고, 시청자와의 소통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영향력을 넓히고 최고의 스타가 되기 위해 다양한 사람과 만나 자신만의 팀을 만들거나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으며, 꽃미남을 만나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연애도 가능하다. 바쁜 일상 속에서 즐기는 쇼핑과 독서, 산책 등 가볍게 즐기는 여가생활도 게임의 재미를 높이는 요소이다.

 

‘라이브 여신’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일정 레벨 도달 후 공식 카페에서 인증하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 SK2 스킨로션세트,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및 1만원권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기 웹툰 IP와의 콜라보도 준비중이다.

 

엔터프리뉴어 게임 관계자는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라이브 여신을 정식으로 출시했다”라며, “라이브 여신에서 최고의 스타를 목표로 하는 여주인공의 삶을 생생하게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오랫동안 재미를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