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9이닝스21,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2021년 02월 26일 13시 30분 13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1’의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MLB 9이닝스21'은 올해로 시리즈 13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종주국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야구 인기 국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83개국, 애플 앱스토어 57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톱10, 누적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을 대표하는 MLB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LB 9이닝스'의 이번 사전 예약은 본격적인 메이저리그 시즌과 함께 진행되는 로스터 업데이트 전까지 글로벌 서비스 국가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구단 선택 다이아몬드팩’이 선물로 지급되며, 누적 참여자수가 목표수치 이상 달성할 경우 각종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게임 보상이 참여 유저 전원에게 주어진다.

 

더불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친구 초대 이벤트까지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구단의 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임 선물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MLB9이닝스21’은 이번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올 시즌 주요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며 신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신규 시즌 메이저리그 구단별 로스터 및 리그 스케줄 등 최신 정보를 게임 내 완벽 반영해 리얼 야구게임의 묘미를 더할 예정이며,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표 PVE 콘텐츠 ‘리그 모드’의 상위 난이도인 ‘리그 마스터 모드’도 새롭게 준비하고 있어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