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M, 첫 번째 서버 이전 시작

2021년 02월 04일 14시 49분 41초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의 캐릭터 서버 이전을 시작한다. 

 

캐릭터 서버 이전은 2월 4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2월 10일(수) 임시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R2M'의 서버 이전 기간 동안, 회원들이 원하는 시간에 즉시 서버 이전을 지원한다. 캐릭터가 소지한 장비와 각종 아이템, 변신, 서번트 정보도 함께 이전할 수 있다. 

 

서버 이전은 계정당 1회만 가능하다. 또한 서버간 균형을 위해 서버마다 이전할 수 있는 캐릭터의 수가 제한되어 있어 이전 신청인원이 가득 차면 해당 서버로는 이전할 수 없다. 

 

캐릭터 서버 이전을 원하는 회원은 게임 내 상점에서 '캐릭터 서버 이전권'을 구매한 뒤, 마을로 이동해 구매한 서버 이전권을 캐릭터 인벤토리에서 사용하면 나타나는 팝업 창에서 이전할 서버를 선택하면 된다. 

 

웹젠은 서버 이전과 같이 'R2M' 공식 커뮤니티의 회원 건의사항을 지속적으로 게임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R2M'에서 서번트 뽑기 확률이 2배 증가하는 행운 축제 이벤트와 신축년 기념 출석,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