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핵심 콘텐츠 ‘신령’ 공개

2021년 01월 08일 13시 28분 39초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핵심 콘텐츠 ‘신령’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신령’은 주요 캐릭터의 전투력과는 별개로 특별한 버프 효과를 가진 충실한 파트너로서, 전투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어 캐릭터만큼이나 중요한 시스템이다.

 

특히 동시에 다섯 마리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단순히 전투력만 올려줄 뿐 아니라 교대로 전투에 참여해 유저의 승리를 도와주는 등 쓰임새 높은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딜러, 힐러, 탱커, 메져 등 고유의 타입과 함께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폭발력 등 다양한 능력치를 갖추고 있어 싸움 전략에 따라 여러 가지 구성을 조합해보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24시간 박진감 넘치는 레이드 콘텐츠와 힐링 콘텐츠를 고루 갖춘 MMORPG로, 험난한 무협 세계에서 평안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지난 12월 21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오늘(8일) 기준 사전예약자 75만 명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지난 4일 공개해 화제를 모은 홍보 모델 양세 브라더스의 코믹한 TV CF에 이어 촬영 현장 모습과 두 형제의 인터뷰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는 짤막한 CF 제작 과정과 함께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솔직한 촬영 후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두 형제가 인게임 콘텐츠 특징을 소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