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PvP전투의 재미 더할 ‘초월 레벨’ 추가

2020년 12월 17일 13시 44분 48초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vP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초월 레벨’ 추가된다. 또한 신규 맵, 강력한 필드보스들이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초월 레벨은 캐릭터 100레벨 달성 후 추가로 성장할 수 있는데 ‘초월 경험치’를 획득하면 레벨업이 가능하다. 초월 경험치는 ‘심연’ 맵 및 다양한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초월 레벨에 따라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하여 경쟁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초월 레벨 성장에 도움을 주는 신규 아이템 ‘엘릭서’와 ‘초월 성장 카드’가 등장한다. ‘엘릭서’를 사용하면 잃은 초월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으며, ‘초월 성장 카드’와 ‘초월 성장 고급 카드’는 초월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해 초월 레벨 상승을 노리는 유저들에게 중요한 자원이 될 전망이다. ‘귀환 주문서’는 필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피해도 입지 않고 가까운 부활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한 ‘심연에 물든 협곡’ 맵은 PvP가 가능한 지역으로 ‘승부사 잭’, ‘배신자의 갑옷’, ‘마르코시아스’ 등 3종의 강력한 필드보스가 각각 하루 3회 등장한다. 필드보스들을 처치하면 골드와 ‘필드 보스 교환 상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스 코인’, 각종 장비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