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기원, 스킬 해금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2020년 12월 03일 14시 23분 45초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용의기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새로운 성장시스템인 ‘스킬 해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킬 해금’은 장비와 캐릭터 육성을 통해 성장한 능력치를 바탕으로 전투 중 폭발적인 대미지를 보여주는 스킬이다.

 

‘스킬 해금’을 통해 총 5종의 다양한 유형의 조각을 획득하여 각각 캐릭터에 원소 공격력, 대미지 면역 등 5개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스킬 조각 강화에 따라 높은 등급의 속성이 활성화된다.

 

이와 함께 자신의 전투력을 검증할 수 있는 개인던전 ‘운신비경’을 새롭게 등장시켰다. ‘운신비경’ 관문에 도전하여 스킬을 해금하고 던전에서 획득한 보상으로 해금된 스킬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운신비경’에서 수호자 처치에 성공하여 관문을 통과하면 푸짐한 보상과 던전 클리어 성과에 따라 추가 보상까지 획득 가능하다. 더 높은 관문 도전에 성공할수록 새롭고 다양한 유형의 스킬 조각이 해제되니 유저들은 매일 관문에 도전하여 스킬 조각을 강화하고 특별한 속성을 얻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전투에 출전한 동료의 특별한 속성을 높여주는 ‘명격’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레벨로 확장되었으며, 기존 첫 충전 혜택 보상과 함께 3일차까지 접속 시 수령할 수 있는 보상이 추가되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유저들이 연말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이벤트와 12월 첫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용의기원>은 배가되는 즐거움을 위해 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 장비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매일 특별한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