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1일 글로벌 테스트 실시

2020년 11월 11일 13시 51분 06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오는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최종 점검 단계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이전부터 백년전쟁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태로 진행한다.

 

백년전쟁은 몬스터를 소환 육성시켜 나만의 팀을 구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특히 상대방의 스킬 발동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카운터 스킬 시스템과 한방에 전황을 뒤집을 수 있는 강력한 소환사 주문 등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내내 넘치는 긴장감과 재미를 느끼게 만든다.

 

또한 백년전쟁에서는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실시간 전략 대전의 장르에 적합하게 적용해 선보인다. 몬스터 성장에 활용되는 룬은 장착 개수를 줄여 피로도를 낮추고 전투 본질의 재미에 더욱 집중하도록 했다. 세계관에 등장하는 수많은 몬스터들도 백년전쟁 만의 보다 정교하고 현실적인 느낌을 살린 형태로 재탄생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테스트 일정 발표와 함께 백년전쟁 개발진이 직접 게임의 주요 특징에 대해 소개하는 첫 번째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의 이승민 백년전쟁 PD는 해당 영상에서 “백년전쟁은 게임의 흐름과 상대방의 패를 읽고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두뇌 회전과 순발력이 모두 중요하다”며, “직접 플레이하는 RPG의 재미가 극대화된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홍보 영상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공식 브랜드 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