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치열한 PvP 경쟁 ‘심연에 물든 자바’ 맵 오픈

2020년 11월 05일 14시 25분 14초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필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새로운 맵이 등장하고,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신규 수호요정과 코스튬을 선보인다. 신규 맵 ‘심연에 물든 자바’는 PvP가 가능한 지역으로 각 연맹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바 맵 포탈’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 맵에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도 출현한다. ‘늪지의 황금 고브’는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는데, 물리칠 경우 일반 몬스터에 비해 훨씬 많은 양의 골드와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필드 보스 ‘쿰바칼’, ‘비프론스’, ‘데무네룸’ 이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몬스터들은 하루 4회 특정 시간에 출몰하고 처지하면 ‘불멸 방어구 초월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게임성 개선도 이루어진다. 연맹 랭킹 보상이 개선되어 이전에 비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고, 각성 레벨도 확장된다. 또한 강화 시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신규 의사 코스튬 2종과 ‘큐비 수호 요정’이 새롭게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