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빡빡이 강백호 등장

2020년 11월 02일 15시 08분 39초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빡빡이 강백호’ 선수 자료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새롭게 등장한 ‘빡빡이 강백호’는 기존 ‘강백호’ 선수 자료에서 한 단계 진화해 전체적인 오펜스 능력치가 상승되었으며, 골밑슛, 미들슛, 덩크슛 등의 스킬들이 더욱 강력해졌다.

 

신규 자료 ‘빡빡이 강백호’의 스킬은 리바운드 쟁탈 시 몸을 날려 공을 잡는 ‘천재리바운드’, 높이 뛰어올라 상대 팀을 따라잡고 슛을 직접 블록하는 ‘고릴라전수’, 2만 번의 점프슛 훈련을 통해 더 높은 슛 명중률을 지닌 ‘합숙슛’ 등이 있다.

 

또한 점프 후 공중에서 리바운드 뺏기 성공 후 힘차게 날리는 ‘필승 팁 덩크’, 우월한 점프력으로 중간거리에서 덩크하는 ‘바스켓맨 덩크’, 리바운드가 뺏기는 것을 방지하는 ‘칩아웃’ 등이 있어 많은 활용도가 기대된다.

 

‘빡빡이 강백호’는 ‘강백호’와는 별도의 자료로 다이아 룰렛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한 경기에 동시에 출전시킬 수 없어 고도의 전략성이 요구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플레이어들은 오는 5일까지 강백호, 정대만, 서태웅, 송태섭, 채치수 등 총 5명의 선수 자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열혈 훈장’을 수집할 수 있으며, 획득한 ‘열혈 훈장’을 통해 북산 액자, 특훈카드 조각, 스킬훈련카드, 스포츠 음료 등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11월 8일까지 랭크전과 3v3 하프코트의 일일 임무를 완료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스포츠 음료, 특성 재료, 특훈카드 조각 등을 지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