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니키, 성우 인터뷰 공개

2020년 10월 27일 16시 12분 31초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오는 29일 출시를 앞둔 No.1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의 성우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캐릭터성을 고려한 ‘역대급 캐스팅’이라는 호평을 얻을 만큼 수준 높은 성우진을 기용해 화제가 되었으며, 섬세한 음성 지원을 통해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용신, 남도형, 사문영, 최한, 양정화, 김현욱, 김하영, 김보영 등 성우진이 등장해 각자 담당한 캐릭터에 대한 소감, 연기하며 겪은 에피소드,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 ‘샤이닝니키’에 대한 느낌,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보내는 편지 등을 담아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니키’ 역을 맡은 이용신 성우는 “수많은 스타일링 게임이 있지만 당당하게 ‘내가 No.1’이라 말할 수 있는 게임은 ‘샤이닝니키’ 뿐”이라며 “내면에 간직한 예쁜 것에 대한 로망이나 판타지를 게임에서 실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조이’ 역을 맡은 사문영 성우는 “내가 꾸며보지 못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대리만족할 수 있다”라며 ‘니키’ 시리즈의 장점을 강조했다.

 

오는 29일 정식 출시를 앞둔 ‘샤이닝니키’는 더욱 파격적인 스타일링 요소와 방대해진 스토리, 나만의 ‘니키’와 특별한 우정을 쌓는 상호작용 등의 콘텐츠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여성향 게임의 여왕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한편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지난 23일 완벽한 디테일 구현으로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발레리나 의상 ‘찬란한 약속’의 제작 과정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