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강력한 정치의 기반 ‘비곡점령전’ 공개

2020년 10월 23일 13시 51분 23초

위메이드가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강력한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을 공개했다.

 

통제를 통한 독점, 공존을 통한 상생. <미르4> K-FANTASY 세계의 강력한 정치는 비곡점령전에서 시작된다.

 

 

 

비곡의 새로운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비곡주 문파의 이름이 각인된 점령석을 한 시간 내에 쟁취해 문파의 이름을 새롭게 각인해야 한다.

 

점령전에는 단독 또는 다른 문파와 공동 소유를 조건으로 강력한 동맹을 규합해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비곡의 주인이 되면 일주일 동안 비곡주가 되어 비곡에서 채굴되는 흑철에 대한 세금을 징수할 수 있다.

 

흑철은 4대 분기 플레이를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마방진 콘텐츠를 제외하면 비곡이라는 특정 지역에서만 채광이 가능하다. 아이템 제작과 장비 강화 등 사용되지 않는 부분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중요한 자원이자 재화의 역할을 한다.

 

세금으로 바쳐진 흑철은 각 비곡 입구의 전매상인이 용사들에게 판매하고, 해당 수익금은 문파 금고에 쌓이게 된다.

 

비곡을 통제해 공급량을 조절하거나 개방해 세금 수입을 극대화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