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루나 판타지, 금일 정식 출시

2020년 10월 15일 14시 17분 51초

Eskyfun(이스카이펀)은 자사에서 준비한 모바일 힐링 액션 RPG ‘라루나 판타지(LA:LUNA FANTASY)’를 오늘(15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방송인 장도연을 홍보 모델로 내세운 라루나 판타지는 힐링을 콘셉트로 한 동화 풍의 액션 RPG다. 쉽고 자유로운 모험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코스튬 기능, 귀여움이 가득한 펫 기능, 다양한 이용자와 함께하는 가문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특히 따뜻한 동화 풍의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다양한 즐길 요소, 손맛을 살린 전투 기능 등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힐링 액션 RPG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는 매력을 앞세워 ‘라루나 판타지’는 출시 전 사전예약자 40만 명을 모집하며 청신호를 켰다.

 

출시를 기념하여 ‘라루나 판타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8일 동안 매일 다른 보상을 제공하고, ‘보스 토벌 이벤트’ 및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카페에서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와 ‘80레벨 달성 및 인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스카이펀 관계자는 “라루나 판타지는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액션 RPG”라며, “한 편의 동화를 체험하는 것처럼 마음 따뜻해지는 이야기와 모험이 담긴 라루나 판타지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루나 판타지’는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과 SSR급 펫이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를 100% 제공하고, 사전예약 인원수 달성에 따른 추가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에 공개된 펫 이미지 중, 가장 많은 표를 획득한 펫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