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폐하, 오픈형 CBT 10일부터 돌입

2020년 10월 08일 15시 43분 43초

킹넷 홍콩(Kingnet HK)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여성향 모바일 게임인 ‘여왕폐하’의 오픈형 CBT(비공개 테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CBT를 통해 국내 이용자에게 처음 선보이는 ‘여왕폐하’는 여왕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아낸 모바일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미소년 캐릭터와 다양한 스토리를 통해 인연을 맺어, 나만의 로맨스 판타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용자는 화려하면서도 기품 있는 의상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수 있으며, 이용자들 간의 인터렉션이 가능한 소셜 시스템을 통해 예상치 못한 즐거움 또한 만끽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방대하면서도 다채로운 스토리가 특징인 만큼, 미성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엄상현’을 비롯해 부드러운 하이톤이 특징인 ‘심규혁’, 특유의 날카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호산’ 등 국내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해 몰입도를 높였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OS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여왕폐하’의 CBT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CBT 버전의 데이터는 출시 버전까지 그대로 이어진다.

 

CBT를 기념하여 ‘여왕폐하’는 10월 24일까지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사말을 게시하거나, 게임 내 캐릭터 의상을 꾸며 사진과 함께 게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29일까지는 게임을 플레이한 의견을 남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화 아이템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인원이 특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특별한 보상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