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추석 이벤트 전격 실시

2020년 09월 28일 15시 29분 03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8일(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대규모 업데이트와 추석맞이 이벤트를 전격 실시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출시 후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을 위해 추석을 맞아 ‘무료 50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10월 7일(수)까지 첫 접속일로부터 5일간 하루에 한 번, 캐릭터 1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시스템을 개선했다 먼저, 고대 유적 형태의 던전인 신규 콘텐츠 ‘카마존 랜드’를 업데이트했다. ‘카마존 랜드’는 ‘카마존’에서 유원지로 운영하는 던전으로, 던전에 도전할 때마다 구성이 달라지는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월드 9을 클리어한 후 ‘카마존 랜드’에 입장할 수 있다. 카마존 랜드는 기존의 ‘스태미나’가 아닌 ‘카드키’를 소모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여기에 신규 유니크 영웅 ‘메카 워리어 오그마’를 업데이트하고, 유니크 영웅 2종인 ‘메카 워리어 오그마’&’마리나’의 전용무기 ‘에케작스‘&’아르마다’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메카 워리어 오그마’는 암 속성을 가진 탱커 캐릭터로, 본체를 진동시켜 특정 구역에 압력을 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 전용 무기인 ‘에케작스’ 착용 시 적에게 받은 공격의 일부를 돌려주는 능력을 발휘해 막강한 파워를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 ▲’월드 6 악몽 여관’ 난이도, ▲’부유성’ 미궁 확장, ▲길드레이드 ‘관계자 외 출입금지’, ▲신규 아레나 맵, ▲’거울 균열’ 확장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시스템 개선 부분에서는 ▲장비 소환, ▲영웅 소환, ▲장비 추출 기능 추가, ▲신규 이용자 업적 부분, ▲상점 구매 상품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보다 개선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8일(목)까지 ‘로드맵 이벤트: 메카 워리어 배틀 베이스’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담은 모바일 RPG로,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유머 코드, 퍼즐 방식의 흥미진진한 게임 요소 등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