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등장

2020년 09월 28일 14시 53분 27초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공격을 바탕으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딜러형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교만의 군주’로 불리는 프라이드는 다양한 액티브 스킬들을 사용해 강력한 공격과 함께 자만심을 축적한다. 자만심이 일정 수치 이상 충족되면 패시브 스킬을 통해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붉은 별의 용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퍼스트 크라운은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하락시킨다. 강력한 딜 능력을 갖춘 영웅들이 등장하면서 파티의 공격 전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궁탐험대’의 다섯 번째 맵 ‘숨겨진 통로’가 새롭게 오픈된다. 신규 맵 등장과 함께 미궁탐험대 전체 맵 플레이 정보가 초기화 되어 각 미궁들을 다시 한번 클리어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궁탐험대는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로서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안겨준다. 대규모 협동 이벤트 콘텐츠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은 내달 2일 진행된다. 다양한 크기의 에레보스를 물리쳐서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게임 내 재화인 루비로 교환할 수 있다. 이달 29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오늘의 할일’을 모두 완료하면 ‘칼라르의 혼 2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내달 1일부터 5일까지는 컨텐츠 별 특화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미유 상자’를 지급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