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2020년 09월 21일 14시 30분 58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21일)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현재 <미르4>는 사전예약 모집 사흘 만에 30만 명을 달성, 이후 빠른 상승세를 이어가며 신청자 10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며 대작 MMORPG의 면모를 과시했다.

 

사전 예약과 함께 베일에 싸여 있었던 게임에 대한 정보가 플레이 영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됨에 따라 사전예약수가 가속화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정통 MMORPG의 전투, 경제, 정치, 사회 시스템을 표방하는 <미르4>는 지난 18일(금) AI기반의 거래소 보호 시스템인 '금난전권'을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미르4>는 향후 ▲전투의 상징이 될 획득 시스템인 ‘프리루팅’ ▲고도화된 사회를 형성하는 ‘문파’ ▲경쟁과 권력을 넘어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과 ‘공성전’까지 입체적인 시스템으로 진일보한 정통 MMORPG의 경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르4>의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다양한 사전예약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며, 한정판 아이템과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