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 ‘마술양품점’ 공개

2020년 08월 31일 13시 17분 56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체 개발하고, 연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는 신개념 캐주얼 웰메이드 게임 ‘마술양품점’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고 31일(월)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마술양품점의 BI는 신비로운 보랏빛의 디자인으로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마법사가 되어 신비한 마법 세계에서 흥미로운 다양한 이야기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다. 특히, 마술양품점의 신규 BI는 ‘어서오세요, 마술양품점’의 메시지가 마법진과 같은 영상으로 완성되어 보다 신비감을 더하며 기대감을 주고 있다.

 

마술양품점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자체 개발함과 동시에 ‘놀러와 마이홈’, ‘에브리타운’ 개발진이 선보이는 신개념 캐주얼 웰메이드 게임이다.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상 속의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감성 가득한 스토리텔링으로 여성 이용자들에게 더 큰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 및 사전 예약을 거쳐 연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마술양품점의 상세 시스템과 브랜드 사이트, 사전 이벤트 등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은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마법의 선물가게에서 즐기는 판타지가 가득한 신개념의 모바일 게임”이라며 “건강한 게임 생태계를 위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려고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마술양품점의 신규 BI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