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모드 ‘팀 릴레이 챌린지’ 업데이트 실시

2020년 08월 28일 14시 45분 47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모드 ‘팀 릴레이 챌린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팀 릴레이 챌린지’는 기존 ‘팀 릴레이’의 난이도를 더 높인 콘텐츠로 3인 파이터로 구성된 2개의 팀을 사용해 제한 시간 내 데미지를 최대한 많이 입히는 것이 목표다. ‘팀 릴레이 챌린지’에서는 기존 필살기 위주의 플레이 보다는 전략적으로 파이터를 구성해 사용하도록 변화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속성의 전당’ 역시 기존 ‘속성 강림’에서 더욱 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제한 시간 최대 150초 내에 몬스터들과 보스를 처치해야 하며 파이터들의 속성과 각 종 버프를 활용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KOF 올스타 패스’도 눈에 띈다. ‘KOF 올스타 패스’는 새로운 배틀패스 시스템으로 시즌 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패스 포인트를 누적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신규 이벤트와 보상도 함께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00 세스 슈퍼미션>에서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고 ‘00세스 파이터와 스페셜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