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에듀테크, '오픽의 신' iOS 버전 출시

2020년 08월 19일 14시 28분 53초

한빛소프트 계열사인 한빛에듀테크가 스타 영어강사 이현석씨의 '오픽' 노하우를 스마트폰 앱으로 담은 '오픽의 신'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픽의 신' 앱은 지난 6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론칭 후 유저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구글스토어 오픽 앱 1위를 달성하는 등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졌다. '오픽의 신' 앱으로 공부해 오픽 최고 등급인 AL을 취득한 사례도 나왔다.

 

iOS 유저들도 '오픽의 신' 앱을 이용해 공부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했고, 이를 반영해 개발 및 최적화를 서둘러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

 

'오픽의 신' 앱은 스타 강사 이현석의 문제 적중 노하우와 최신 이슈를 반영한 오픽 스크립트를 편리하게 반복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아카데미 수상 소식 등 사회적 이슈 등을 반영해 여러 개의 질문 대응이 가능한 스크립트 제공으로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오픽의 신'에는 인공지능(AI)이 탑재돼 학습자의 반복학습에 대한 음성 판정 및 모의평가 판정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인공지능을 판정을 통해 유저의 발음과 억양에 대한 예상 오픽 등급 점수를 즉시 보여줘, 실시간으로 교정하면서 학습하는 게 가능하다.

 

오픽은 기업 및 기관에서 채용 및 인사고과에 활용할 정도로 공신력을 가진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한 해 응시생이 40만명에 달한다.

 

한빛에듀테크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수업의 중요성이 높아진 가운데, 많은 유저분들께서 오픽의 신을 통해 단기간에 오픽 고득점을 달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유명 어학원의 오픽 대표강사인 이현석씨는 영어 말하기 강의인 오픽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오픽의 신'으로 통한다. 한양대학교 영어교육학과와 미국 몬트레이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한 그는 EBS 라디오 '입이 트이는 영어'로 대한민국 영어 교육에 새 바람을 일으킨 바 있으며 대학, 기업, 공공기관 등 수많은 곳에서 영어 강의를 진행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