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여몽 ‘초월’ 업데이트

2020년 07월 31일 14시 18분 59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이사 민용재)의 자회사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오의 방패 ‘여몽’의 초월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여몽은 오나라의 무장으로 주유와 노숙의 뒤를 이어 오나라의 대도독을 이어받았다. 손책 사후, 손권을 보좌하여 적벽 전투에서 주유, 정보 등과 함께 활약하였으며 강릉을 지키던 조인과의 전투에서도 큰 공을 세운다.

 

게임 내에서는 여몽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할 때는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여몽과 손권을 한 팀에 배치하면 모든 피해량이 10퍼센트 증가하며 관우와 함께하면 치명타 확률이 15퍼센트 증가하는 '철천지원' 팀효과가 적용된다.

 

초월 스킬인 ‘광패방벽’을 사용 시 아군에게 생명력에 비례하는 보호막을 생성한 후 강력한 일격을 휘두르게 되며 보호막은 장수의 피해를 대신 막아주며 15초 동안 유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전령을 소모해서 미리 설정한 전장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비접속 플레이’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규 5성 재료인 대장 추가, 장수 일괄선택 기능 추가, 추가 광고 제공, 상품 추가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 진행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