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연맹 축제’ 업데이트

2020년 07월 16일 16시 13분 39초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콘텐츠인 ‘연맹 축제’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연맹 축제’는 연맹원들과의 전략적인 협력을 통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하고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는 협동 콘텐츠로, 연맹원과의 연대 및 성장의 재미가 핵심이다.

 

오는 21일부터 2주 간격의 정규 시즌제로 열리는 ‘연맹 축제’에는 요새 레벨 10 이상 및 연맹원 수 25명 이상일 경우 참여 가능하며, 총 10단계로 구성된 축제 임무를 클리어할 때마다 ‘축제 포인트’가 합산되어 ‘항해사 초대권’, 고급 자원, ‘피 묻은 금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단계별 미션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단계별 미션 보상은 3종류의 보상 중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수령하거나 ‘젬’ 사용을 통해 3종 보상 전체를 획득할 수도 있으며, 각 연맹의 랭킹에 따른 ‘명성 포인트’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5티어 항해사 ‘엘레나 모레노(물)’가 처음 등장한다. ‘엘레나 모레노(물)’는 자신의 장갑 증가와 적의 장갑 감소를 이용한 버티기 공격이 강점인 항해사로, 적에게 피격 시 강력한 반격 대미지와 함께 자신의 장갑을 대폭 증가시키는 ‘최고의 방어’ 스킬 등을 통해 ‘대함전’에서 맹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상선의 최대 레벨이 S6까지 확장됐으며, 고급 자원을 일반 자원으로 환원하는 신규 기능이 도입되어 아이템의 활용도가 높아졌다.

 

한편, 조이시티는 8월 중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름밤 캐리비안 해변에서의 축제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해적 주화를 지급하며, 일정량의 해적 주화를 모으면 3종의 보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