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히어로볼 Z’ 7월 3일 글로벌 출시

2020년 06월 19일 15시 35분 34초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 Z’를 오는 7월 3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을 포함한 150여 개국에 동시 출시 예정인 ‘히어로볼 Z’는 5천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신규 시리즈로, ‘주사위의 신’의 인기 미소녀들을 수집 및 육성 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이다.

 

유저는 지구 수호를 위해 출동한 기존의 히어로들을 합체(Merge)해 28여 종의 미소녀 ‘정예 히어로’들로 새롭게 탄생시킬 수 있으며, 어느 연령대에서나 손쉽게 조작 가능한 플레이를 통해 적들을 물리치면서 히어로들을 육성시켜 나갈 수 있다.

 

합체를 하면 더욱 강력해지는 미소녀 히어로들은 캐릭터 별로 다양한 공격 방식을 가지고 있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끊임없이 자극하며, 동일한 ‘정예 히어로’를 획득하더라도 더 높은 등급으로 진화가 가능함에 따라 캐릭터 성장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히어로볼 Z’의 출시 전까지 글로벌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외에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조이시티 박준승 전략사업본부 이사는 “북미, 홍콩,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은 ‘주사위의 신’의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만큼 소프트론칭과 사전 예약에서도 글로벌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히어로볼 Z’의 출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