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투, 신규 클래스 및 콘텐츠 추가하는 업데이트 진행

2020년 06월 17일 13시 47분 04초

유저조이(USERJOY)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초현실 무협 모바일 MMORPG <혈투>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혈투>는 새로운 클래스와 협객, 던전 등을 추가하며,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혈투>는 완성도 높은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게임으로, 모션 캡쳐 등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움직임과 전투 액션 및 모션을 현실적으로 구현해내며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기존 전통 무협 모바일 게임과 다르게 혈투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한국 전통 및 유행 콘텐츠를 통해 가장 차별화되고 완성된 한국풍 MMORPG임을 증명했다.

 

보다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가 기대되는 <혈투>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클래스 <명교>가 새롭게 등장한다. <명교>는 부채를 무기로 하는 원거리계 캐릭터로, 악의를 정화시키는 신비로운 힘으로 적을 공격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협객 <평양공주>도 출시된다. 유저들은 협객 <평양공주>를 사용한 새로운 협객 조합을 창조하여 공격력을 더욱 상승시킬 수 있다.

 

여기에 더불어, <혈투>에는 길드 협동 던전인 <연옥의 탑>이 오픈된다. 풍부한 보상으로 가득 찬 <연옥의 탑>은 길드원들의 협력을 요구하는 새로운 던전으로, 길드 레벨은 8레벨 이상, 캐릭터 레벨은 200레벨 이상의 유저들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은 게임 내부 및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유저조이 관계자는 "신규 클래스와 신규 협객이 출시되면서 이용자분들은 더욱 다채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혈투는 국내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이용자분들께서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함께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