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룬,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으로 유저 눈길 사로잡는다

2020년 05월 29일 13시 34분 32초

게임빌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Elun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이벤트’에서는 모험과 보스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금/은/동 장미’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무료 선별 및 교체 소환권’, ‘5성 전설 엘룬 소환권’, ‘신화 및 전설 스킬북’ 등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레다 영혼석’, ‘라이쳐의 신전 열쇠’ 및 다양한 게임 내 재화들도 반복해서 교환할 수 있다.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7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6일차까지 ‘프리미엄 10+1 소환권’을 매일 지급하며 7일차에는 ‘6성 전설 엘룬 선택권’을 선물한다. 신규 이벤트 임무도 추가된다. ‘모험 2000회 클리어’, ‘엘룬 합성 100회’ 등 새롭게 추가되는 퀘스트들을 달성하면 5성 엘룬 ‘웨이웨이’, ‘4성 엘룬 선택권’, 5성 엘룬 니카’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엘룬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총 28일간 출석만 해도 ‘6성 전설 엘룬 선택권 4장’, ‘프리미엄 10+1 소환권 8장’을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받게 된다. 초심자와 고레벨 유저들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도입한 ‘사제 시스템’이 개선되어 초심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