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최초의 6인 맵 '캐슬 파이터' 티저 공개

2020년 04월 29일 13시 18분 16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신규 맵 <캐슬 파이터> 티저 영상을 공식카페에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5월 업데이트 하는 <캐슬 파이터>는 '모두의마블' 최초의 6인 동시 플레이 맵으로, 기존 사각형 맵에서 탈피했다. 티저 영상에는 <캐슬 파이터>에서 6명이 플레이하는 모습이 짤막하게 공개됐으며 이용자들은 파격적인 맵 디자인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규 맵에서 이용자는 3명씩 팀을 이뤄 탑-미드-바텀 라인을 각각 맡아 상대편과 1:1 대결을 하게 되고, 담당 라인에서 승리한 이는 다른 라인으로 이동해 팀플레이를 할 수 있다.

 

특히, <캐슬 파이터>는 기존 맵의 고정관념을 깬 스킬조합, 팀워크 방식으로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슬 파이터>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의 비밀코드를 맞히면 다량의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한다. 12글자로 만들어진 비밀코드는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카페에 정보가 하나씩 공개되며, 업데이트 당일 비밀코드를 모두 입력하면 다이아를 100% 받는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출석, 게임대전 등 간단한 플레이만 해도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