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0,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2020년 04월 17일 13시 47분 08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이 신규 콘텐츠 ‘스테이지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스테이지 모드’는 컴프야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도전형 콘텐츠로, 각 스테이지 별 특별한 능력들로 무장한 대전 상대들과 경기를 펼치고 순차적으로 상위 난이도를 공략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테이지는 총 8개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대전 상대의 공략에 성공할 경우 ‘100% 플래티넘팩’, ‘등급 증가량 재설정권’ 등을 포함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경우 컴프야 최고의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고급 고유 능력 변경권’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과거의 인기 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히스토리 모드’를 새롭게 개편하고 보상도 한층 확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할 예정이다.

 

‘컴프야2020’은 3D 버전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을 포함한 역대급 선물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프야 덕후 빙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컴프야 유저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질문들로 구성된 빙고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즐거움과 함께 풍성한 게임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컴프야2020'은 KBO 리그의 생생함을 손안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으로, 오는 시즌 개막에 앞서 ‘바람의 부자’ 이종범, 이정후 선수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