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리픽, 신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3 출시

2020년 04월 14일 17시 51분 05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회사 데이세븐(대표 장석하)의 인기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새로운 시즌, ‘일진에게 빠졌을 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빠졌을 때’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후속 작품으로, ‘스토리픽’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된다. 신규 시즌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이 된 주인공들의 새로운 모습과, 그동안 잠잠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또 한번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로운 청춘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데이세븐이 개발한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시즌 1을 시작으로 두 번째 시즌까지 서비스 되었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여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고른 팬 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 출시 이후 스토리게임의 인기에 힘입어 게임 내용을 원작으로 한 소설책이 출간되었으며, 이어 웹드라마,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로 재탄생 되기도 했다. 특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드라마 시즌1이 누적 조회수 8천만 뷰를 기록하며 지난해 하반기 웹드라마 시장의 최고 인기작으로 자리매김한 데 이어, 최근에는 시즌2가 새롭게 시작돼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97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컴투스는 ‘일진에게 빠졌을 때’ 시즌3의 출시를 기념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빠졌을 때’의 소장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이세븐 관계자는 “‘일진에게 빠졌을 때’는 ‘스토리픽’ 출시에 앞서 공개된 스토리게임 티저 영상 중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라며, “오랜 기간 기다려주셨던 만큼 이번 시즌3 역시 설레는 로맨스 스토리와 다양한 선택지로 유저 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스토리게임 플랫폼 ‘스토리픽’을 출시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등 인기 IP를 활용한 스토리게임을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스토리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