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오리진, 서버통합 진행

2020년 04월 14일 14시 16분 11초

R2 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 쟁탈 SLG ‘삼국지 오리진’의 서버통합을 오는 1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버통합은 15일 낮 12시부터 시작하며, 105서버~107서버 1차, 84서버~89서버 2차로 나누어 진행된다. 다른 서버의 경우에도 이번 서버통합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버통합과 함께 세계 지도 초기화 및 점령 도시 전체 회수를 진행하고, 국가 단위로 종합 전투력에 따라 국가를 재분배한다. 또한, 자원, 영지, 세계, 국가, 퀘스트 등 다양한 시스템을 서버통합 규칙에 따라 초기화하거나 변경한다.

 

서버통합 완료 후에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우편함을 통해 풍성한 통합보상을 지급한다. 각 서버 오픈 일수, 국가 국력, 국가 평균 전투력 등에 따라 다른 보상이 제공되며, 각 시스템 및 콘텐츠 등 서버통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버통합을 앞둔 ‘삼국지 오리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국가를 경영하고, 이를 기반으로 대규모 국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위, 촉, 오 삼국의 이름 높은 영웅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으며, 영지 건설, 부대 육성, 관직 진급 등 국가 경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세력을 키워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전략과 전술을 발휘하며 끊임없이 즐기는 대규모 국가전이 게임의 묘미이다.

 

‘삼국지 오리진’은 국가 제일주의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에 걸맞은 시스템으로 국내를 포함해 수많은 글로벌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으면서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글로벌 행보에도 힘을 쏟는 중이다. 중국 드라마 삼국지의 조조역으로 잘 알려진 젠빈천을 모델로 기용하면서 게임을 대대적으로 알리는 한편,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이용자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