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의 전설, 대규모 업데이트로 애플 앱스토어 순위 110계단 상승

2020년 04월 03일 17시 05분 27초

하비(HABBY, 대표 Stefan Wan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 ‘궁수의 전설(Archero)’이 지난달 ‘히어로듀오’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순위상승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궁수의 전설’은 멀티 플레이 모드인 ‘히어로 듀오’를 비롯해 영웅 이어가기 형식으로 즐기는 ‘히어로 모험’, 적을 공격하는 가시덩굴을 소환해 전투에 임하는 신규 히어로 샤리, 이 밖에도 신규 챕터와 로그인 보상 등을 업데이트한 바 있다. 이 중 ‘히어로 듀오’의 경우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업데이트 이후 마켓 순위반등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순위에서는 업데이트 이후 184위에서 73위(4월 3일 오전 10시 30분 기준)까지 110계단 가까이 상승하는 역주행을 기록했다.

 

출시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 이후 호평을 받고 있는 ‘궁수의 전설’은 간단한 조작과 컨트롤로 각양각색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스킬조합을 통해 스테이지의 적과 장애물을 극복하면서 극한의 컨트롤을 시험해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특색을 가진 장애물과 적이 등장하는 스테이지가 랜덤으로 등장하며, 레벨업에 따라 조합하는 스킬 역시 마찬가지로 랜덤으로 제공되므로 무궁무진한 조합과 그에 따른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쾌감 외에도 장비와 펫 시스템을 통해 육성의 재미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하비 관계자는 “궁수의 전설 업데이트 이후 더욱 많은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는 이용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을 보여드리는 것은 물론, 이용자 여러분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오랫동안 함께하는 궁수의 전설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