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스크롤: 레전드, 아시아 서버 버전 국내 서비스 시작

2020년 03월 13일 12시 58분 30초

가이아모바일은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와 공동 개발한 수집형 모바일 전략 게임(Collectible Card Game: CCG) ‘엘더스크롤: 레전드(The Elder Scrolls: Legends)’의 아시아 서버 버전의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엘더스크롤: 레전드’의 아시아 서버 버전은 대만, 마카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서 작년 말부터 게임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3월 12일부터는 국내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으로 게임을 출시하고 완벽한 한글화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엘더스크롤: 레전드’ 아시아 서버 버전은 지역에 따라 접속할 수 있는 게임 서버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대만, 마카오,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한민국 등 아시아 서버 버전이 서비스되는 곳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및 접속하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아무 제한 없이 본인이 원하는 게임 서버를 선택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아시아 서버 버전에서는 게임의 모든 스토리 모드가 완전히 무료로 제공되므로, 플레이어들이 ‘엘더스크롤’ 시리즈에 흐르고 있는 공통된 세계관 속에서 여러가지 스토리 등을 구애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엘더스크롤:레전드’는 엘더스크롤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최신인 ‘엘더스크롤5: 스카이림’ 이전의 타임라인을 담고 있기 때문에 여느 모바일 전략 게임들과는 비교가 불가능한 방대한 분량의 게임 콘텐츠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엘더스크롤: 레전드’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단번에 압제할 방법이나 카드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소비 정도와 카드 뽑기에 따라 승패가 갈리지 않는다. 플레이어들이 게임의 스토리와 카드를 얼마나 잘 이해하고 그에 따라 어떻게 전략적인 덱을 짜는지에 따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현재 ‘엘더스크롤: 레전드’ 아시아 서버 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1월부터 시작한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들이라면 게임에 접속시 준비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속 7일 접속 이벤트를 통해 카드팩 2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한 커뮤니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