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모바일, 사전 예약 100만 달성

2020년 03월 03일 14시 01분 08초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씽크펀(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캐릭터 및 길드 생성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사전 캐릭터 및 길드 생성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원하는 클래스와 종족을 선택한 후 캐릭터 명과 길드 명을 선점할 수 있다. 해당 이름은 전체 서버 내 단 하나만 존재 가능한 점이 특징으로, 길드 생성의 경우 자체 길드를 만들지 않더라도 다른 이용자가 개설한 길드에 미리 가입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블레스 모바일’은 지난 2월 20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와 동시에 사전 예약을 시작한데 이어, 사전 예약 돌입 10일 여 만에 100만 예약자를 달성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입증했다.

 

특히,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적극적인 소통 정책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며 사전 예약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조이시티는 ‘길드전’ 및 탱딜힐의 역할 강조가 돋보이는 PC MMORPG 감성의 콘텐츠를 선공개 했으며,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 예약자를 위한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의 사전 예약과 사전 생성 완료 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경품이 랜덤으로 주어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