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공성전 업데이트 진행

2020년 02월 27일 13시 56분 55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공성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첫 번째 공성전인 ‘이그네아 정식 공성전’에 앞서 안정성 검증을 위한 ‘공성전 BETA’가 3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27일 업데이트 직후 공성전 BETA 입찰이 진행되며, BETA 기간동안 매주 일요일 21시에 공성전 BETA 전투가 진행된다.

 

공성전을 통해 결정된 성주는 소속 영지에 대한 세금 및 거래소 세금 징수 권한과 프라이빗 던전, 전용 아지트 및 상점 이용 권한을 가지게 된다. 성주에게 주어지는 권한은 정식 공성전부터 부여될 예정이다.

 

또한, 유저간담회를 통해 접수된 유저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캐릭터, 스킬, 사냥터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이와 함께 ‘보스의 역습’ 이벤트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현재 엄청난 금액의 세금이 공성전 보상으로 쌓이고 있다. 이에, 충분한 밸런스와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공성전 BETA를 먼저 진행한 후 정식 공성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며, “공성전을 시작으로 에피소드2 ‘신대륙’ 업데이트를 잘 준비하여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