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 개최

2020년 02월 20일 13시 28분 05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국내 최고 길드를 가리는 새로운 e스포츠 리그전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를 게임 채널 OGN을 통해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 길드 슈퍼매치’는 글로벌 대작 ‘서머너즈 워’의 한국 유저를 대상으로 펼치는 최강 길드 선발전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단체전 형식의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이다. 최근 3년 간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을 통해 전 세계에 증명해온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의 재미와 더불어, 이번 대회에 새롭게 도입될 길드 매치 방식으로 더욱 색다른 e스포츠 관전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2월 20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서머너즈 워’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6세 이상의 같은 길드원 4명으로 구성된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대회는 오는 3월 28일부터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선발된 상위 4개 길드를 대상으로 본선과 최종 결승 매치를 진행해 최고의 길드를 선발한다. 총 상금 규모는 1,700만원이며, 1등 길드에게는 1천 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전 경기는 OGN TV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된다.

 

한편, 컴투스는 6년 가까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세계적 인기와 두터운 팬층을 바탕으로, 지난 2017년부터 전 대륙에 걸쳐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를 개최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월드결선은 생중계 당시 누적 조회수 약 125만 건을 기록하는 등 매회 최고의 성과를 거두며 발전하는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의 성공 스탠더드를 세워가고 있다.

 

더불어 컴투스는 ‘SWC’를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친선∙길드 등 다양한 형식의 매치를 진행해, 올해에도 세계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