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오디션, 유저 테스트 이달 모집

2020년 02월 18일 15시 23분 13초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의 유저 공개 테스트인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를 이달 중 모집한다고 18일 발표하고, 인게임 스크린샷을 사전 공개했다.

 

퍼즐오디션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그리고 소셜 기능을 결합했다.

 


 

특히 유저 간 실시간 1:1 대결(PVP)을 비롯해, 수십명이 한꺼번에 대결할 수 있는 유례없는 실시간 PVP 모드인 배틀로얄, 의상 콘테스트, 아바타 채팅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스크린샷에는 배틀로얄을 위해 대기중인 화면, 플레이 화면 등이 담겼다.

 

최근 임직원 대상으로 사내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배틀로얄 모드 등 PVP 콘텐츠에서 매우 높은 안정성과 박진감을 보여줘 호평을 받았다.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유저테스트를 파이널 테스트라고 명명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사내 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유저들께서도 좋아해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많은 퍼즐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퍼즐오디션 개발사는 아이오넷이다. 아이오넷은 한빛소프트 출신 개발자들 중심으로 2018년 설립한 회사로 이 게임을 통해 시장에 데뷔하게 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