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무협 MMORPG ‘검은달’ 사전예약 실시

2020년 02월 05일 13시 28분 19초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검은달’은 고퀄리티 그래픽의 아름다운 강호를 배경으로 방대한 스토리와 높은 자유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자신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 전개나 NPC와의 관계가 달라지므로 강호 곳곳을 누비면서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특히, 이용자 스스로 영상을 만드는 기담, 던전 퀘스트를 생성하는 몽경부터 다양한 스킬콤보와 자유로운 액션까지 게임 내 존재하는 대다수의 콘텐츠에 높은 자유도를 부여했다. 이처럼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PVP와 PVE 콘텐츠, 낚시와 요리, 채집, 제작과 같은 생활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금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검은달’은 이용자 전원에게 원보(귀속) 100개, 사상도(귀속) 1개, 동전 100만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추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소식을 SNS로 공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지난 사전체험기간 중 이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완성도를 높이는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검은달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만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