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장

2020년 02월 03일 13시 11분 18초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아틀라스’는 자신의 몸보다 더 큰 황금빛 건틀릿을 장착한 외모에 걸맞게 ‘원펀치 돌격대장’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딜러 포지션의 영웅이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서 고정 피해를 주고, 추가적으로 주변의 적들에게도 피해를 줄 수 있다. 패시브 스킬을 통해서는 마법 공격을 받는 경우 피해의 50%를 반사할 뿐만 아니라 일반 공격과 연계해 최대 생명력의 30%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전세를 단번에 역전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또 다른 신규 퍼스트임팩트 ‘아린’ 역시 딜러 포지션으로 해신의 유물을 활용해 전설의 수호신 ‘해머헤드’와 ‘클라키’를 소환하는 능력을 지녔으며, 이들을 통해 적들에게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소환된 수호신들은 적 전체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것이 가능하며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효과도 부여할 수 있다.

 

‘아틀라스’, ‘아린’의 등장을 기념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특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퍼스트임팩트 패키지’와 ‘인피니티 x4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에게 보너스 루비 30,000개를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로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