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신규 서번트 ‘레토’ 등장

2024년 04월 23일 13시 56분 15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번트(캐릭터) ‘레토’가 등장한다. 불사자 세력의 탱커 ‘레토’는 전투 시 주술을 사용해 적의 체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체력 회복 능력을 지녔다. 주술로 소환한 검은 고양이와 함께 싸우는 것이 특징이다. 레토의 스킬은 ‘미지의 서번트’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 프리뷰’ 시스템이 도입되어 신규 스테이지, 이벤트 등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챕터 프리뷰’에서 미니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성장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나락의 탑’ 콘텐츠를 700층까지 확장해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엘라의 물약가방 정리’ 이벤트에서는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7일간 퀘스트를 달성해 레전드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정화 이벤트’는 이번달 30일까지 열린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히트 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의 서번트(캐릭터),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