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렐름 던전 ‘아르칸스의 보물섬’ 업데이트

2024년 02월 28일 13시 08분 05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8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렐름 던전 ‘아르칸스의 보물섬’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해상 보스 몬스터 '탐욕의 잔재 아우스토'를 토벌해 '대해적의 안식처'로 입장할 수 있다. 안식처 내 보스인 '오르돔의 선장 아르칸스'를 사냥한 길드는 '아르칸스의 보물섬'의 입장할 수 있고, 이곳에서 1시간동안 다른 사냥터 대비 많은 경험치와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합 시스템’과 ‘길드 창고’도 추가됐다. '연합 시스템'은 최대 16개의 길드가 연합을 구성할 수 있으며, 타 연합과 적대 또는 동맹 설정도 가능하다. ‘길드 창고’는 길드원이 획득한 전리품을 보관하고 찾을 수 있는 보관함이다.

 

이외에도 신규 ‘별자리‘, ‘초승돌’, ‘그로아/탈 것’ 8종이 추가돼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지원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월 13일까지 열리는 ‘도전 임무 달성’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축복받은 장신구 강화 주문서’,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5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봄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눈부신 그로아 소환권’, ‘눈부신 탈 것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