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 업데이트

2023년 12월 08일 13시 30분 52초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를 업데이트 했다고 8일(금) 밝혔다. 또한, 이용자들이 원하는 월광 영웅을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월광 영웅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는 한때 평범한 인간이었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최후의 ‘밤의 일족’이 된 소년으로, 그 과정 속에서 얻은 무한한 삶과 방대한 지식을 활용해 고도의 과학 기술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개발한 천재 과학자다. 해당 기술이 세계에 일으킨 파란과 관련된 스토리는 월광 극장 ‘무결점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는 자신에게 여러 강화 효과를 부여하고 이를 바탕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암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첫번째 스킬로는 ‘공격력 증가’, 두번째 스킬로는 ‘명중 증가’를 발생시킬 수 있으며 두 스킬 모두 각각 소울번 사용 시 강화 효과의 지속 턴을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소울번으로 강화한 스킬 사용 시 자신에게 추가 턴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적 전체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세번째 스킬 ‘버틸 수 있겠어?’를 연계해 활용할 수 있다. ‘버틸 수 있겠어?’는 전투에 참여한 어떤 영웅이든 ‘소울번’ 사용 시 ‘영겁의 표류자 루트비히’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상승시킴과 동시에 '버틸 수 있겠어?'의 방어력 관통이 증가하여 강력한 광역 피해를 입힌다.

 

한편, 에픽세븐은 지난해 선보여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5성 월광 영웅 영입 이벤트'도 다시한번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일일 및 주간 업적 달성과 행동력 소비량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해당 포인트를 소모해 ‘5성 월광 영웅 모집판’을 다양한 월광 영웅으로 채울 수 있다. 이후 모집판에 모집된 월광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영입할 수 있다. 획득한 포인트는 월광 영웅 모집 외에도 장비의 강화 단계를 초기화 할 수 있는 ‘회귀의 마석’, ‘재귀의 마석’을 비롯해 영웅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