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극광, ‘바다에 새겨진 방주 ~작화행·상~’ 업데이트 실시

2023년 11월 30일 13시 06분 20초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바다에 새겨진 방주 ~작화행·상~’ 한정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바다에 새겨진 방주 ~작화행·상~’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 하드 스테이지, 이벤트 상점, 한정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먼저, 이벤트 스테이지 ‘신풍의 귀향’ 또는 지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시, 이벤트 아이템 ‘린 가문 상회 어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 ‘린 가문 상회 어음’은 부둣가 상점에서 이벤트 한정 5성 오로리안 리청 및 솔람버, 특별 소집 스타 마커, 이벤트 가구 화로 게, 복선 모형, 용주 축복 매듭, 높은 받침 등롱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오로리안 선극, 종서, 리청의 체험 스테이지 ‘첫인사’를 완료하면 150 루맘버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세력 ‘용주’가 등장, 오는 1월 10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5성 용주 세력 오로리안 ‘이천간’을 지급하며, 12월 20일까지 접속 시 4성 오로리안 ‘나딘’의 용주 코스튬 ‘귀항로의 밝은 등불’을 선물한다.

 

또한 용주의 보물을 찾는 ‘침몰선의 보물 찾기’ 캐주얼 이벤트를 개방, 깊은 바닷속에 잠긴 보물을 인양할 시 최대 루맘버 300개와 전용 명함 장식 미광의 수호를 얻을 수 있다.

 

한정 출석 보상은 린 가문 상회 어음, 루맘버, 아바타 ‘구리 기물’, 동심결, 나이티움, 충전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오로리안 이천간, 루맘버 1000개, 아바타 선극의 초대, 트윙클젬 20개, 스타젬 50개, 충전 상자 2개, 나이티움 15만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상점에서는 단당 ‘꿈을 좇는 범선’ 등 용주의 면모 시리즈 코스튬 2종이 추가됐으며, 피아 ‘환상의 동물탐정’, 디나 ‘순찰 전문가’ 등 코스튬이 기간 한정 복각한다.

 

이 밖에 2.5주년을 앞두고 있는 백야극광의 기념 이벤트는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용주와 아스트라 대륙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와 용주 스타일의 새로운 오로리안, 코스튬 등을 선보인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