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on3 프리스타일, 초월 캐릭터 ‘미카’ 및 연출 개선 업데이트

2023년 11월 30일 12시 53분 06초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초월 캐릭터 ‘미카’를 추가하고 인게임 연출 개선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미카’는 다양한 패스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가드로서 초월 등급 해방을 통해 ‘미카’의 특징인 패스를 보다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초월 스킬 세가지를 선택 가능하다. 또한 초월 등급 해방 시 서부 테마의 전용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카의 초월 업데이트와 함께 인게임 연출이 개선되어 보다 실감나고 재미있는 길거리 농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맵 입장 시 연출이 추가되어 경기 중에는 확인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코트의 매력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덩크나 블록 성공 시 카메라의 흔들림 효과, 슈팅 터치의 연출을 강화하여 유저와 관전자에게 손맛을 전달한다.

 

이 밖에도 패스와 리바운드 성공 시에도 가시성이 개선 됐으며, 더 많은 상황에서 관객들의 환호 소리를 추가하여 현장감을 강화했다. 경기 후반부에는 점수 차이에 따라 분위기를 고조 시킬 수 있는 연출들이 추가되어 더욱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