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4 베이스볼’, 김선우 해설 위원 위메이드 지스타 부스 깜짝 등장

위메이드 지스타2023
2023년 11월 17일 15시 45분 41초

위메이드는 지스타 2023에 메인스폰서로 참가했고, BTC 부스에서 게임 체험 및 다양한 무대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이 회사의 BTC 부스의 대표작으로는 ‘판타스틱4 베이스볼’과 ‘레전드 오브 이미르’가 있고, 특히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실제 야구인과 치어리더가 참여한 독특한 무대 이벤트들이 다수 마련됐다.

 

판타스틱4 베이스볼은 고품질 실사형 그래픽이 특징으로, 인기 선수들의 얼굴과 체형, 몸짓까지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보다 실감 나고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실제 구장의 현장감도 충실히 재현했다.  

  

이용자는 나만의 팀을 꾸려, 다양한 PvP와 PvE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AI를 상대로 플레이하는 싱글 플레이, 무제한 경기가 가능한 시즌, 도전 과제 클리어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챌린지, 쇼다운, 홈런 더비, 친선 경기 등 모드가 지원된다.

 

지스타 2023 둘째 날인 17일은 김선우 야구 해설위원이 판타스틱4 베이스볼 특별 무대에 깜짝 참석해 게임을 즐겼고, 현장에 있는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래는 그 현장 사진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