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승리의 여신: 니케-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11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11월 10일 00시 49분 50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와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주목됐다.

 


 

■ 승리의 여신: 니케, 역대급 혜택이 쏟아지는 1주년 업데이트 실시

 

레벨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해 풍성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신규 스토리 RED ASH는 랩쳐 침공 이후 4년이 지난 뒤 갓데스 스쿼드가 랩쳐와의 전쟁에서 수적 열세를 극복하고 전세를 뒤집기 위해 반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스토리는 지난 하프 애니버서리에서 공개된 OVER ZONE보다 앞서 일어난 것으로, 신규 타일런트급 보스 울트라가 추가되고 캐릭터 풀더빙 보이스까지 더해져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갓데스 스쿼드의 일원 SSR 필그림 레드 후드가 출시된다. 많은 유저들이 기대해 온 레드 후드는 그동안 등장한 니케 중 최초로 모든 버스트 단계에서 스킬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SSR 필그림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는 순백의 순례자 스노우 화이트의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보여주며, 애니버서리 이벤트 기간 동안 14일 누적 로그인, 특정 미션 달성, RED ASH 이벤트 등을 통해 최대 4회까지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를 최대 한계까지 돌파시킬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최대 127회의 모집권까지 지급하는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정 코스튬으로는 도로시의 노스텔지어와 하란의 연회의 마녀가 출시된다. 이 중 노스텔지어는 신규 보이스와 버스트 스킬 컷신, 스탠딩 포즈, SD 특수 모션이 포함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방주 내 전초기지가 축제 장식과 폭죽으로 꾸며지며, 색다른 픽셀 아트로 즐기는 미니게임 MEMORY OF GODDESS, 1주년 기념 OST THE HOOD가 추가된다.

 

루피와 앤의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담은 MIRACLE SNOW가 이벤트 아카이브에 추가되며, 풀더빙 보이스와 스페셜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깊은 감동을 전한다.

 

아울러 새로운 메인 시나리오 챕터25 추적 그리고 챕터26 귀환 에피소드가 개방되어 유저들의 호기심을 해소시켜 줄 전망이며, 메인 시나리오 노멀 모드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돼 원활한 성장을 지원한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여포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여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여포는 방어형 영웅으로 스킬 사용 시 전방에 광역 공격을 가하며, 피격된 적은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최종 공격력이 감소되는 디버프에 걸린다. 특히 여포는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는 디버프를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시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최종 방어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장신구가 업데이트됐다. 영웅 별 세부 스탯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영웅마다 4개의 장신구 성장이 가능하며, 각 장신구는 서로 다른 스탯을 지니고 있다.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는 보스 러쉬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됐다. 여포와 제이브, 메그의 픽업 이벤트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기사들의 회합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영웅 미샤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금화, 영웅 경험치 등) 획득이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