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우파루 오뎃세이-아레스' 주목

게임샷 선정, 10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10월 20일 14시 37분 41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작 '우파루 오딧세이'와 월드 서버 이전을 시작한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가 주목됐다.

 


 

■ NHN,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 국내 출시

 

엔에이치엔은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를 국내 대상으로 출시했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SNG 장르를 선두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했던 우파루마운틴의 후속작이다. 아기자기하게 마을을 꾸미고 개성만점 귀여운 우파루들을 통해 힐링하는 전작의 재미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여 기존 팬층의 향수를 자극한다. 동시에 우파루 오딧세이만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초반에는 여러 종류의 퀘스트를 달성하고 우파루를 소환하여 쉽고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우파루 오딧세이만의 신규 콘텐츠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콘텐츠는 PvE(플레이어 대 환경)로 진행되는 원정과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콘텐츠인 경기장으로 구성됐다. 원정을 통해 전투에 활용되는 우파루 속성 상성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경기장은 전략적인 수싸움이 필요한 콘텐츠로, 균형 잡힌 성장 요소와 다양한 우파루들의 속성 조합을 통해 선택지를 찾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 아레스 1차 월드 서버 이전 시작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의 1차 월드 서버 이전을 진행했다.

 

아레스의 월드 서버 이전은 총 3회로 구성됐고, 계정 이전은 전체 회차를 통틀어 계정 당 1회만 가능하다.1차 월드 서버 이전은 4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일 경우, 신규 오픈 서버를 포함한 모든 월드의 서버로 자유롭게 계정을 이전할 수 있다. 단, 각 서버별 이전 인원 제한으로 인해 선착순으로 진행됐다.

 

신규 서버 디오네3도 오픈했다. 해당 서버는 신규 캐릭터 생성 및 월드 서버 이전을 통한 기존 캐릭터 이용도 가능해 새로운 환경에서 캐릭터를 육성하고 싶은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