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세븐나이츠 키우기-리니지M' 新 업뎃으로 인기몰이

게임샷 선정, 10월 2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10월 11일 23시 23분 43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2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리니지M'이 주목됐다.

 


 

■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린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린은 원거리형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황 중 하나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100% 상승해 원거리덱의 핵심 딜러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이, 백룡, 무송 등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추가된 캐릭터에 걸맞는 각각의 코스튬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 리니지M,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은 모든 서버가 연결된 마스터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는 아덴성을 두고 펼치는 공성전이다. 각 월드에서 기란 성을 소유한 혈맹이 공성에 도전할 수 있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에서 승리한 혈맹은 전용 호칭 아덴의주인, 전 서버의 성 세금, 아덴 성 던전, 아덴 내성 아지트, 전리품 상점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덴 공성전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도 공성전을 관람하는 관전 모드와 공성 던전(아덴) 이용이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