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오딘-아키에이지 워' 눈길

게임샷 선정, 10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23년 10월 06일 01시 08분 07초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아키에이지 워'가 주목됐다.

 


 

■ 오딘, 챕터7 니플하임 오픈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에 챕터7 니플하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니플하임은 오딘의 7번째 대륙으로, 죽음의 세계라는 설정에 따라 짙게 깔린 어둠과 안개, 뱀의 뼈로 만들어진 지형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니플하임에서 기존보다 강력한 보스들, 신규 파티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클래스별 신규 희귀 액티브 스킬들도 추가됐다. 레벨 37 이상 이용자는 환영 아이템과 정예 던전인 그림자 성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틀라의 비밀 서신을 재료로 사용해 신규 희귀 액티브 스킬을 제작할 수 있다.

 


 

■ 아키에이지 워, 팔로스의 샘물 업데이트 및 2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팔로스의 샘물 업데이트 및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팔로스의 샘물은 불필요한 고급 등급 이상의 아이템을 유용한 아이템으로 변환하는 장비 재활용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팔로스의 샘물을 활용해 비귀속 장비 아이템에서 재료를 추출, 더 높은 등급의 아이템 및 고단계 컬렉션 아이템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획득 가능한 소원(아이템) 목록은 골드를 사용해 원하는 아이템이 등장할 때까지 변경 가능하다. 

 

저레벨 렐름 던전 불명의 전장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불명의 전장은 55~70레벨 캐릭터가 사냥하기에 적합한 난이도의 던전으로, 이곳에서만 얻을 수 있는 컬렉션 아이템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외에도 각 직업별 특성이 드러나는 신규 영웅 기술 5종이 추가됐고, 신규 별자리, 탈 것, 그로아 등이 추가돼 한층 다채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