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자를 열면, 다양한 선물이 와르륵!

2018-01-12 16:39:42 / 909

게임홀릭 / 860


 

약 7개월간의 서비스죠. 리니지M이 론칭 200일을 맞이합니다. 지난 100일 이벤트를 소개한 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서 200일을 맞이한다니 참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구나 싶네요. 다시 100일을 넘어온 만큼, 이번 행사도 상당히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살펴볼 것은 '국왕의 수렵제'인데요. 이벤트를 기념하여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던전입니다. 이 곳은 55레벨 이상 캐릭터가 하루 2시간 사냥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주요 드롭품목은 상자인데요.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세 가지 형태의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드롭은 필드안 모든 몬스터가 일정 확률에 따라 전리품을 증정합니다.

 

 

 

포악한 토끼부터 호랑이까지 5종류의 기본 몬스터와 3시간에 한 번 등장하는 필드 보스 몬스터인 비장한 사자를 잡다보면 '국왕의 금빛, 은빛, 황동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헤당 상자를 오픈하면 소정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요. 금빛 상자에서는 꽝없는 이벤트라 부를 수 있을 만큼 고가의 마법서가 가득하더군요. 특히 이뮨 투 함이 탐이나더라고요. 대표적인 '금빛' 상자에서 드롭되는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국왕의 수렵제는 오는 1월 24일 정기점검전까지 진행되는데요. 아직 55레벨을 달성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최대한 시간을 투자하여 이번 이벤트를 놓치시면 안되겠습니다.

 

 

아울러, 50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상점의 일반텝에서 200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시전 및 공격속도 등을 강화할 수 있는 기간한정 반지가 함께 사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제공되는 만큼, 200아데나에 꼭 구매할 품목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갤럭시노트8(64G)를 30대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중인데요. 그림이나 사진에 일가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마찬가지로 놓칠 수 없는 행사입니다. 총 3가지 주제에 맞게 축전을 준비하면 되고, 각 항목별 10명씩 선정하기 때문이죠. 그만큼 200일 맞이 이벤트는 매력적인 기회가 너무나 많습니다. 복귀나 신규 유저에게는 올해 처음으로 제공되는 전환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리스트
최신뉴스
핫이슈
뉴스
한시적무료
출시예정
출시완료
베타모집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소개
일반어플
집중공략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